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 맛집

[서울] '고망고' 연남점 후기

(ㅇㅅㅎ) 2022. 6. 27. 16:13
728x90
반응형

 

 지난주 연희동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난 뒤 호적 메이트와 홍대 구경을 하기로 했습니다. 매일 집-회사 일상을 반복하던 저는 신나는 마음으로 홍대입구역으로 걸어갔습니다. 하지만, 구경을 시작하기도 전에 많은 인파와 더위에 지쳐서 아무 말도 하지 않는 저를 본 호적 메이트는 저에게 천 원짜리 망고주스를 권했습니다. 너무 힘들어서 뭐든 입에 넣고 싶었던 저는 군말 없이 따라갔는데 정말 가격 대비 만족도 100%였습니다.

 

 

식후땡 망고

 그리하여 오늘은 더운 여름날 홍대에서 죽어가던 저를 한 번에 살린 고망고식후땡 망고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이라고 생각했는데 호적 메이트가 계산했었네요.)

 

 

 고망고 연남점은 홍대입구역에서 걸어서 약 5분 정도에 위치해있습니다. 작은 가게이지만 가게 앞에는 음료를 주문한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사진을 촬영할 때에는 사람이 빠질 때까지 조금 기다렸습니다.)

 

 

 주문은 가게 안에 있는 키호스크를 통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메뉴는 품절이었습니다.  호적 메이트와 식후땡망고를 1개씩 사서 먹었습니다.(사진으로 넣지는 못했지만 커피 메뉴도 존재합니다!)

 

 

 서론 부분에도 말했지만, 정말 죽어가던 저를 살리는 시원함과 달달함이었습니다. 원래도 커피나 차 대신 과일 주스를 좋아하는 저는 "왜 1리터 망고는 품절인 거야..."라는 생각과 함께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지금도 먹고 싶은 그 맛입니다.

 

 

 다른 망고주스와 비교해서 특별한 맛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냥 흔한 그 맛입니다. 하지만 더운 날씨와 싼 가격이 식후땡망고를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망고는 저희 어머니께서 좋아하시는 과일이라 그런지 망고에 관련된 맛있는 것을 먹을 때에는 어머니 생각이 납니다. 며칠 전 신라호텔 망고빙수를 한 번 먹어보고 싶다고 하셨는데... 다음 맛집 글은 신라호텔 망고빙수가 되길 바라며 이만 글 마칩니다.

 

 

 무더운 여름 홍대에서 망고주스 수혈이 필요하신 분은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트리플 따봉

 

 

 

고망고 연남점

🏢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21길 15 1층
⏰ 영업시간 : 11:30 ~ 22:00
📞 전화번호 : 070-8800-775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