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 맛집

[양산] 통도사 맛집 '진부령황태구이' 후기

(ㅇㅅㅎ) 2022. 8. 2. 14: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아무런 생각 없이 친구 따라갔다가 맛에 홀딱 반하고 온 '진부령황태구이' 의 황태구이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이라기엔 친구가 산 밥이라... )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맛있는 밥을 사준다고 하여 11시 30분쯤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아무래도 자가용이 없다면 방문하기 불편한 위치에 있기 때문인지 주차장은 넓은 편이었습니다.

 

 

식당 앞 분수(물 튀니 조심하세요!)와 내부 다기(판매용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주중 조금 이른 점심시간이었지만, 식당 내에는 손님들이 좀 계셨고 예약석도 많았습니다. 만약 중요한 자리라면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메뉴판

 다른 분들께서는 주로 황태무침정식을 많이 드시는 것 같았지만, 저희는 친구 추천으로 황태구이와 밥을 주문하였습니다. 밥은 별도로 주문해야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황태구이와 밥(황태구이 2인분)

 음식의 경우 매우 정갈하게 상을 차려주십니다. 초딩 입맛인 저는 황태구이를 제외한 다른 반찬들은 먹지 않았지만, 친구들은 먹고 나서 매우 맛있었다고 했습니다. 황태구이가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밥을 먹는데 크게 무리가 없었습니다. 음식 양의 경우 황태의 크기가 작지 않기 때문에 저는 황태구이를 먹다가 배가 불러서 친구에게 나눠줬습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백년초가 나왔지만...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사진은 깜빡했습니다.💦)

 

 

 아래의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곳은 자가용이 없다면 가기 힘든 곳입니다.💦 하지만 저는 부모님을 모시고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러분도 통도사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 번쯤은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진부령황태구이

네이버 지도

🏢 주소 : 경남 양산시 하북면 신평로 122 전부령황태
영업시간 : 10:00 ~ 21:00
📞 전화번호 : 055-372-3533

 

 

반응형